본문 바로가기

Eun's 먹방

회식/부산 서면 회식 장소/신한류시대

수요일날 일을 마치고 회식을 했어요

직장과 가까운 곳에서 회식

롯데백화점 후문쪽으로 가시면 신 한류시대라는 고기 집이 나오는데 거기서 회식을 >_<

여기는 한우...투쁠 한우 집!!!!

회식을 하기에는 인원이 많은 숫자이기는 하나 고기는 완전 굳굳

맛있어요!!!


미리 예약을 해둔 상태라 마치고 가니까 기본찬들이 세팅되어있었어요

군침이 좔좔...

메뉴 참고 하실 분들은 참고 해주세요

회식에 빠질 수 없는 술들...

테이블마다 세팅되어있어요ㅋㅋㅋ

직원의 초상권은 소중하니까 모자이크...

포도맛 환타

저쪽 테이블에 먼저 고기나 나왔어요

다들 배가고픈 상태라 눈을 떼지 않네요ㅋㅋ

이때 저희말고도 단체 손님이 있었는데 무려 외국인 단체 손님....

고기를 직접 구워줘야 하기때문에 사장님이 바빠보였어요...

직원들고...

저희 테이블에도 고기가 나왔어요

우훗

침샘 자극

토치로 익혀주고


촤자자작

다른 테이블에서 불쑈 준비중...

다들 한 곳만 응시하네요ㅋㅋ





불쑈 시작

활활활

으아 맛있겠다

불뜨거우니까 조심하셔애해요ㅋㅋ






맛잇겠다

군침이 촤르르륵

또 먹고 싶다ㅜ.ㅜ

고기 2번 구워먹고....라면도 먹고...된장 짜박이도 먹고...(테이블당;;ㅋㅋㅋ)





라면을 호로록

그 다음은 된장짜박이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끓으면 밥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다시 보글보글





맛있게 완성ㅋㅋㅋ

이제 드시면 됩니다

고기 굽는 잘면..동영상으로 찍었는데...

올리려고 했으나...동영상 파일이 안 보이네요..

아쉬운데로 사진이라도....


배부른 서면점 회식이었네요

맛있는 회식자리를 만들어주신 원장님 감사합니다ㅋㅋ


2014.11.19 서면점 회식

copyright©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