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n's 일상

부산시민회관/캣츠/내한공연

얼마 전 부산시민회관에서 하는 캣츠 내한 공연을 보고 왔어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ㅋㅋㅋㅋ

보고 무한 감동

사랑스러운 고양이들 >_<

시민회관 후문

ㅊㅏ보고 두근두♥︎


정문으로 와서 다시 사진

ㅎㅔ헷

친구가 표를 구해왔어요

좋은 친구~

너무 커서 다 안들어오는 시민회관 정문 입구...

공연 시작하기 전에 무대 사진 찍었어 요

두근반 세근반♥︎

고양이들의 무대

저희는 2층에 앉아서 봤는데...고양이들이 돌아다녀서...활동적이어서...

무대 밖으로 나가면 안보인다는 단점이....

그래도 재미 있었고 충분히 감동적이었어요


틈틈이 쉬는 시간에 고양이들이 2층으로 올라오기도 하고ㅋㅋㅋ

귀엽고 도도한 고양이들

젤리클캣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