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ClubMed Phuket 3탄

 

기억을 더듬어 더듬어......늦은 클럽메드 푸켓이야기 3탄 시작합니다

 

클럽메드에서의 3일째 아침

벌써 3일이라니moon_and_james-5 별로 한 것도 없는데 말이죠..

오늘은 클럽메드 메인레스토랑에서 항상 먹는 아침을 일찍 먹고

제일 해보고 싶었던 스노쿨링 예약하로 갑니다

 전날에 스노쿨링 강습이 있었지만 저는 안갔어요

처음하는건데 막나감ㅋㅋㅋ

친구가 물에만 뜨면 된다고해서...뜨는건 자신 있으니까 moon_and_james-21

스노쿨링 하러 가는 배 위에서 촬칵

 도착했어요

스노쿨링 POINT에 도착했어요

씐나다 씐난다

 

 

 물 속에 잠수

 핸드폰으로 요래 저리 찰칵찰칵

물 완전 이뻐

물고기들이 진짜 손 뻗으면 닿을거 같았는데 안닿아요ㅋㅋㅋ

왠지 손 뻗으면 쓰담쓰담 할 수 있을거 같았는데

 

 

 

 

 

 

완전 재미있었고 감동이었던 스노쿨링

시간가는게 아쉬울 정도로 멋졌어요!!! 굳굳굳!!!

 

스노쿨링하고 방으로 돌아와 샤워하고 클럽메드 밖으로 나가볼까해요

오늘은 태국에서는 우리나라에서 설같은 큰 명절이래요

밖에 나가면 무차별 적으로 물을 뿌린다는moon_and_james-11

마사지 받으로 갔다가 마사지 다 받고 구경하러 길을 걷고 있는데 갑자기

물총으로 쏴여ㅋㅋ양동에이 물 담아놓고 붓기까지ㅋㅋㅋ

 

 

 마사지샵에 도착했어요

깨끗하게 먼저 발부터 씻고

 여기 누워서 마사지를 받았답니다

타이마사지와 알로에

탄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서 알로에 마사지를 선택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나오니까

요로코롬 차를 준비 해주셨어요

 찻잔과 배경이 너무 예버서 한컷

 이건 그냥 마사지하고 나와서 시원해서 한컷

 

 길거리도 사진에 담아보고

 어어어...물총....

이제부터는 저 물총들을 조심해야합니다!!!!

마구잡이로 쏴요 아주 그냥ㅋㅋㅋ 카메라 들고 있는데도 쏨

준비, 조준, 발사

타켓 포착

 옆길에서 길가던 외국인 물 맞았네요 ;ㅁ;

저희는 안 맞을거라고 죽어라 뛰었답니다

그래도 맞을건 다 맞았어요

 길에서 본 새우 튀김

완전 맛있어 보였는데 못먹었....아쉽아쉽

 물바다가 된 푸켓의 길거리

나중에 저녁에 보자ㅋㅋ 복수 할테다moon_and_james-18

복수혈전!!!!!!!!!!!!!!! 

 해가 질 무렵 쯤에 마사지받고

길거리 구경도 하고 사진도찍고

다시 클럽메드 안에 들어와서 저녁을 먹었어요

저녁은 힘들게 예약한 추다레스토랑

추다레스토랑 저녁은 전날 아침 9시부터 예약을 해야지 먹을 수 있어요

이게 선착순이라 빨리 안하면 짤려요..못먹어요...

딱 저희까지여가지고 다행히었죠
저녁 먹고 다시 물총전쟁 하러 갈거라 카메라를 안 들고 가서 음식 사진이 없는 점이 이쉽네요 moon_and_james-21

 

저녁을 배불리 먹고 다시 길거리로 나갑니다.....

한손에는 물컵을 들고 옷은 젖어도 되는 옷을 입고 말이죠

기다려라 다들!!!!!! 한번 놀아보자ㅋㅋㅋㅋ 아윌백

 저녁되니까 더 난리예요 완전ㅋㅋㅋㅋ

너나 할 것 없이 다 물총 놀이ㅋㅋ 동심으로 돌아간거 같아요

아 씐난다 moon_and_james-31 옷은 홀딱 젖고 그래도 다같이 물총 쏘고 노니깐
재미지네요

 거리에 이 많은 사람들이 즐기러 나왔어요

마지막 사진은 씐나게 물충 놀이하는데 물이 다 떨어져서

물 공급 할때까지 서 있는 사람들입니다 moon_and_james-44

물 없으니까 막 집에 들어가서 물 가지고 나오는데....외국인을 상대로 이 물들을 팔려고했어요....

한컵에 얼마라고 한거 같은데;ㅁ; 다들 물 퍼간다고 정신이 없고...2초도 안되서 물은 다시 동나고ㅋㅋㅋ

오늘도 재미난 하루였답니다.

 

다음은 드디어 마지막 4일이네요...아 다시 가고 싶다....

한국 돌아와서 너무 열심히 일을 했더니.....그리워요슬퍼2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ubMed Phuket 4탄(마지막)  (0) 2014.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