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L)치과 이야기

엘치과 단합회 [미포철길-청사포]

아직 6월이지만 유난히도 햇빛이 강했던  일요일  

엘치과 식구들이 단합을 하기 위해 미포철길에 모였답니다 :-)





더운 길 수분 충전 하라고 일단 원장님께서 물과 소소한 선물 증정식이 있었습니다 


이제 철길을 따라서 걸어볼까요?

Let's GO





출발하기 전에 인증샷을 먼저 남겨야겠죠?

준비 하시고~





찰칵  

사랑을 실천하는 엘치과의 능력자들

엘벤져스 입니다!!!!ㅋㅋㅋㅋㅋ








걷고 걸어서 중간 지점까지 왔어요 훗

터널 앞에서 다함께 사진도 찍고

다시 추울발!!!!!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에 도착했어요 

뜨거운 햇빛 아래 끝까지 열심히 걸어준 우리들 

엘벤져스 짱ㅋㅋㅋㅋ







그리고 

최종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

그곳은 바로오오오오~~~~

조개구이와 장어구이 




열심히 걸은자들 맛있게 먹어라ㅋㅋㅋ

걷고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어용 :-)




항상 사랑을 실천하는 엘치과 원장님들과 직원들 

즐거운 단합회를 만들어주신 원장님 감사합니다(_ _)





끝으로 동영상 하나 투척하고 갑니다 :-)

항상 즐거운 엘벤져스들

사랑을 실천하는 엘치과 입니다 

동영상은 ㅎㅁ선생님께서 만들어서 올려주셨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