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L)치과 이야기

여름나기 엘치과 회식

8월이 시작되는 첫째 주

엘치과에서는 회식이 있었습니다

7월 한달간 실습생들이 와서 많은 일을 도와줬어요~

실습생들도 마지막이고,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내기 위한 원장님의 센스 있는 몸보신 회식 

병원 근처에 있는 한우집에서 한우를 먹었답니다 :-)






요로코롬 자리에 앉아 있으면 병원이 뙇 하고 보입니다 

보이시나요? 엘치과가?ㅎㅎ

다들 자리에 착석하면 이제 고기를 사러 출동!!!




맛있는 한우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먹을만큼 골라 담고 자리로 다시 돌아가서 이제는 굽는 일만 남았습니다.




자리로 돌아가니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어 있네요 :-0

육회도 있어요 


그럼 이제 고기를 굽굽해볼까요?




한우의 영롱한 자태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자, 원장님의 인사말이 있겠습니다


다들 잔을 부딪히며 한여름의 회식은 즐겁게 마무리 했다는 소문이ㅋㅋㅋㅋ

뒤에 마무리가 어정쩡한것은 고기에 정신이 팔려서 더 이상의 사진은 없어서 입니다.....ㅋㅋㅋㅋㅋ




맛있는 한우로 여름나기를 준비해주신 엘치과 최홍배 원장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