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남해튤립 먹방 여행

산들 산들 봄바람 불어오는 일요일 아침

일찍 일어나 목욕탕에 가서 상쾌하게 씻고 오후에 남해로 추울발​

남해로 떠나는 이유는 튤립을 보러 가기 위해서예요고고

예전에는 남해장평소류지에서 튤립축제를 했지만 이번에는 미조에서 한다고 하네요!!

아직 축제기간이 아니지만 한산할때 가서 구경하려고 했는데...

튤립은 아직 많이 피지 않았고 또 사람들은 그래도 많았어요

 

 

엄마랑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눈이 부셔서 표정이 말이 아니네요

이제 튤립도 봤겠다 미조하면 유명한 멸!치!회! 멸치회를 먹으러 가볼까요???

 

요 멸치회를 어느 정도 먹고 난 후 공기밥 추가해서 밥이랑 또 비벼먹는 맛이 일품

이제 배도 부르고 하니 다시 사진 찍으로 출동해볼까요??ㅋㅋㅋ

 

벚꽃으로 차 안에서 사진도 찍어보고

타이머 맞추고 설장 샷도 찍어보고​ㅋㅋㅋ

바다가 정말 예뻐요

남해를 지나서 삼천포로 가는 도중 잠시 차를 세워 사진도 찍어보고

 

해가 질 무릎의 하늘과 바다는 상상 이상의 큰 감동을 안겨줘요

노을이 정말 이뻤는데..사진으로 다 못 담은게 아쉬워요moon_and_james-12

해도 지고 슬슬 허기가 진 우리들은 또 먹으러 갑니다

복국을 먹으러 왔는데 시원하니 정말 맛있어요!!!짱짱!!!

사진을 보니 다시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요ㅜㅜㅜ

 

분명히 나는 복어를 한 점 올려서 사진을 찍었는데....

왜 초점이...흐규흐규.....

국에 있는 건더기(콩나물,미나리 등등)는 이렇게 따로 준비해준 밥그릇에 모아놓고 공기밥이랑 쓱싹쓱싹 비벼 먹으면

와우 정말 꿀맛moon_and_james-2​국물도 시원 얼큰하니 꿀맛moon_and_james-2 

부른 배를 떵떵거리며 차를 타고 집에 들어와서는 소화도 시키기 전에 떡 실신했습니다ㅋㅋㅋ

남해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2014.4.11일 부터 남해미조 튤립 축제가 열린답니다~ 카약도 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나들이 가는 것도 굿굿

미조는 멸치회와 갈치회가 유명하다고 해요~~ 맛있는 멸치회도 잡숩고오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