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코스모스(대저생태공원, 사상 삼락공원, 가을 여행지)

가을을 맞이하여 코스모스 사진을 찍으러 갔어요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

제가 게으른 것도 있지만 더워서 한 동안 밖엘 안나가서이기도 합니다(변명중....)


먼저 삼락공원에 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하늘을 정말 맑고 높았지만 코스모스는 없었어요(실망)















하늘이 너무 이뻐서 셔터를 누르면 모든게 그림이 되는거 같은 느낌

누가 하늘에 물감으로 칠을 해놨나봐요

너무 파랗고 이뻐


삼락공원을 뒤로 하고 이제 대저 생태공원으로 발길을 옮겨 볼까요?















대저 생태공원에 도착하자 마자 보이는 건

드넓은 초원에 활짝 피어 있는 코스모스

넓기도 넓었으며 코스모스도 한아름 피어 있어서 정말 아름다움을 보여주네요

거기다 날씨도 맑아서 더 할 나위없는 사진을 찍었어요(혼자서 만족)


가을이 오니 감성이 풍부해지고 나들이 가기 좋아서 막 돌아다니고 싶어져요

모두들 이제 가을이니 밖으로 나가서 뛰어 놉시다 !!!


2014.09.14 copyright©뇽이

모두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