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순천 여행-순천만 자연 생태 공원(순천 여행, 순천 가볼만한 곳, 갈대밭, 가을 여행지)

선암사에 이어 갈대밭으로 유명한 순천만에 다녀왔어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먼저 매표소에서 표를 끊습니다

일반 개인은 5,000원

청소년 & 군인 3,000원

어린이 2,000원

순천시민 성인은 2,500원

청소년 & 군인 1,500원

어린이 1,000원 입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정말 많네요...

사진을 맘껏 찍을 수가....

빨리빨리 비켜줘야 하기때문에 느긋하게 찍을 수가 없답니다..

줄이....지나가려고 뒤에 서 계신분들이 많아서...


열심히 걸어서 전망대에 올라갑니다

올라가는데 더워요...여름인줄 알았네요...

등에서 땀이 주륵주륵ㅋㅋㅋ





전망대에서 바라 본 순천만 자연생태 공원입니다.

가을빛으로 물들었네요 





전망대에서 열심히 셔터를 누르고 이제 하산합니다.

전망대에도 무지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내려오는 길에도...많은 사람들이 올라갔어요 '3'


내려오는 길에 재빠르게 셔터를 눌러 봅니다

뭔가 아쉬워서 셔터를 눌러보았어요 



아직도 들어오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찍었어요 히힛

순천만생태원은 입장시간이 제한 되어 있어요

마지막 입장 시간이 있으니 알아보시고 가시는게 좋아요



2014.11.01 순천자연생태공원

copyright©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