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주여행/전주당일/먹방여행/한옥마을

친구와 함께 전주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부산에서 전주까지 3시간 30분이 걸려요..

참 멀다...

10시 버스를 타고 출발하려 했으나.....이미 매진...

그래서 11시30분 차를 타고 전주로~

약 3시간을 달려 전주에 도착...

제일 먼저 부산으로 돌아가는 버스를 예매하고 돌아다닐것!!!(당일치기이기에..)

7시 버스 예매하려고 했는데..이미 또 매진...

6시 버스는 자리가 따로라....

그래서 결국 심야버스인 10시반 버스 예약했어요

이렇게 모든 예약을 마치고 전주 한옥 마을로 고고고~


이건...10시차를 못타서..

배나채우자 하고 사상시외버스 터미널 앞에 있는 국밥집에서 먹은 돼지국밥

버스 타고 버스에서 마실 커피와 함께


전주에 도착하고 제일 먼저 전동성당을 찾았어요

금요일이라 사람들이.....꺄악...


눈이부셔..역광....





해 질 무렵의 전동성당


가을은 말이 살찐다고 그랬는데...

나는 왜 살이 쪘을까???

ㅜ.ㅜ









전동성당을 나와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을 해볼까요?

제일 먼저 문꼬치가 눈에 들어오네요

줄을 섭니다.

그리곤 받아서 먹기전에 촬칵

쫄깃한 식감

맛있었어요 >_<

다우랑 수제만두...

줄이 너무 길어서 먹을 엄두도 못냈던 곳....

외관 사진만 찍고 발걸음을 옮겼어요

풍년제과도...줄이...일단 사진만..


대충 길거리를 눈으로 훑어보고 오목대로 행합니다.


열심히 사진 찍는 뇽이♡



올라오면 단풍이 알록달록



 내려오는 길에 나뭇잎 사이로 마을 풍경을 담아봤어요




가을이구나 하는 사진
알록달록 이쁘죠??
하지만 밤에는 어마무시하게 춥다는 점...겉옷 챙겨가세요...


오목대에세 내려오는 길에 촬영하고 있더라구요..
무슨 촬영인지는 모르겠는데..
연예인 봤다ㅋㅋㅋㅋ
소심하게 도촬 한번 해봅니다..




사진찍고 있는데..찍으시면 안된다고...바로 카메라 껐어요...

올리면 안되는 사진인가....ㅎㄷㄷ

무슨촬영인지 궁금하네요ㅋㅋㅋ

저녁까지 있으신거 같던데...

완자 먹으려고 줄 서 있는데 옆 통오징어 건물에 송영길씨가 뙇ㅋㅋ

아 궁금궁금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고 다음에 다시 이어서 해야겠어요..

사진이 제법 많네요...

먹을거 밖에 안찍은거 같은데 많군요...

많이 먹고 다녔나봐요..(이러니 살이 찌지ㅜ.ㅜ)

그럼 다음 포스팅도 잘 봐주세요 '3'



2014.11.14 전주 한옥마을

copyright©뇽이